보성군 조성면 2025년 여성 취미 교실 개강
검색 입력폼
보성

보성군 조성면 2025년 여성 취미 교실 개강

라인댄스로 건강·소통·활력 업!

보성군 조성면 2025년 여성 취미 교실 개강_보성군 조성면에서 ‘2025년 여성 취 미교실’을 개강했다
[나이스데이]보성군은 지역 여성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 활성화를 위해 10월부터 12월까지 조성면에서 ‘2025년 여성 취 미교실’을 총 19회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성 취미 교실은 21일 동로현복지센터에서 개강식이 열렸으며, 여성 주민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첫 수업이 진행됐다.

올해 프로그램은 기존 요가 과목에서 라인댄스로 개편돼 더욱 생동감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수업은 매주 화·수·목 주 3회,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동로현복지센터에서 운영된다.

라인댄스 이흥엽 강사는 “처음 참여하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올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건강뿐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와 친목 도모에도 도움이 되도록 즐거운 수업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정인숙 조성면장은 “라인댄스로 프로그램을 전환한 것은 주민들의 선호와 참여도를 반영한 결정”이라며 “여성이 중심이 되는 건강하고 활기찬 지역 분위기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취미·문화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조성면은 주민 취미·여가 활성화를 위해 계절별·나이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정승희 기자 jsh772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