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2동, 보훈대상자 후원금 전달 행사 개최
검색 입력폼
구청

지원2동, 보훈대상자 후원금 전달 행사 개최

25일 3명 선정 각 30만 원 농협 상품권 전달

광주광역시 동구 구청 (광주동구 제공)
[나이스데이] 광주 동구 지원2동 방위협의회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오는 25일 지원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국가를 위해 헌신한 보훈대상자를 위한 후원금 전달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나라를 위해 희생·헌신한 참전유공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 내 보훈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2동 방위협의회는 도움이 필요한 보훈대상자 3명을 선정해 각 30만원 상당의 농협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며 협의회 회원과 군 기동대장·장병 등 20여명이 참석해 뜻을 함께한다.

김달성 방위협의회장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보훈대상자들께 작은 마음이나마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보훈의 가치를 실천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승배 지원2동장은 “이번 행사가 보훈대상자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협력해 보훈문화 확산과 따뜻한 지역공동체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영욱 기자 jhs596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