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에는 환경과와 상하수도사업소 직원이 함께 참여하여 영광터미널 인근에서 진행됐으며, 군민들을 대상으로 물 절약 실천방법을 안내하고 홍보문을 배부하여 일상 속 절수 실천을 독려했다.
상하수도사업소 관계자는 “기후변화와 물부족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군민들의 자발적인 물절약 실천이 중요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동영 기자 heemang2335@daum.net
|
장흥군 정남진사랑나눔봉사대, 사랑의 온기나눔 봉사활동
전남해수원, 어린 갑오징어 5만 마리 방류
광주시-전남도-행안부, “행정공백 없게” 막바지 점검
이 대통령 "AI·드론 등 신안보 혁신기업 육성…'한국형 인큐텔' 모델 설립 투자 확대"
고흥군, 고흥전통시장 별별야시장 안전점검 실시
화순군, ‘2026 대한민국기록문화대상’ 청년·미래기록부문 대상 수상
광주시, 생활안전지킴이 ‘안전보안관’ 역량강화 교육
고흥군, 여름철 현장 영농기술 교육 실시
전남도, 적조·고수온 현장 대응력 강화
광양시, 2026년 전라남도 지방세정평가 ‘대상’ 수상